김명민, 박성근과 맞붙는다! 팽팽한 대립 예고! (우리가 만난 기적)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넌 나랑 애초에 게임이 안돼”

김명민, 박성근과 맞붙는다! 진실 밝혀내나?

역대급 카리스마 폭발! 숨도 못 쉴 팽팽한 대립 예고!

 

1

 

– 김명민, 이제부터 전쟁이야! 박성근과 날선 신경전!

 

오늘(22일) 밤 10시 16회가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과 우장춘(박성근 분)의 팽팽한 대립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우장춘은 송현철B(고창석 분)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의 대출을 조작한 실질적 배후로 두 송현철의 운명을 뒤바꾼 교통사고 또한 그의 짓. 송현철B의 차를 고장 나게 만든 우장춘은 이를 실행한 장기철을 죽이는 잔인함으로 많은 이들을 공포에 몰아넣었으며 송현철A(김명민 분)의 차 브레이크 고장 또한 그의 소행으로 짐작되고 있다.

 

오늘(22일) 방송에서는 육방우(정석용 분) 부지점장에게 우장춘이 검은 제안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송현철이 우장춘을 찾아가 날선 신경전을 벌인다. 특히 육방우에게서 그가 단순한 열등감이나 미움이 아닌 다른 이유가 있어 보였다는 결정적인 힌트를 얻게 된 송현철이 과거의 기억을 꺼내 우장춘의 잘못된 질주를 막을 수 있을 것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철저히 자신의 범행을 숨겨왔던 우장춘 또한 결코 호락호락하게 당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시청자들의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킬 두 남자의 전쟁같은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가 만난 기적’ 관계자는 “육방우에게 우장춘의 실체를 밝힐 실마리를 얻은 송현철이 드디어 그와 1대 1 대면에 나선다. 몸이 기억하는 것들이 서서히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우장춘을 누를 히든카드를 찾을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며 “그동안 보여준 카리스마를 능가하는 역대급 장면이 탄생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오늘(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