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레인즈’, ‘코딩TV’에서 예능감 뿜뿜!

<KBS 2TV 코딩TV>

 

KBS 코딩TV, 월드컵 특집편 대세 아이돌 레인즈 출연  

‘코딩TV’ 레인즈, 고퀄 라이브부터 운동 실력까지 新예능돌 등극

‘코딩TV’ 레인즈, 제대로 터진 예능감 뿜뿜!

‘코딩TV’ 레인즈, 엄지척 부르는 만능 예능돌

‘코딩TV’ 레인즈, 뜻밖의 예능 원석 발견!

레인즈, ‘코딩TV’서 예능감 포텐 터져… ‘못 하는 게 뭐야’

 

 ■ 방송 : 6월29일(금) 오후 3시 30분, KBS 2TV

    

 

인기 아이돌 그룹 레인즈가 KBS 코딩TV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코딩TV’는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핫한 코딩을 미션과 놀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신개념 키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2일 방송에서는 2018 월드컵 특집 ‘코딩 월드컵’ 1편이 방송된다. ‘코딩 월드컵’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마련된 것으로, 레인즈는 ‘코딩TV’ 첫 번째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메인 MC인 양띵 크루와 함께 팀을 이뤄 치열한 승부를 벌였다.  

    

레인즈 멤버들은 양띵 크루와 2팀으로 나뉘어 불꽃 튀는 축구 시뮬레이션 경기를 펼친다. 월드컵 특집 타이틀에 걸맞게 자이언트 축구, 한 발 축구, 비눗물 축구 등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이색 축구 경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레인즈 멤버들은 축구 경기는 물론 무반주 라이브, 덤블링 등 눈을 뗄 수 없는 고품격 개인기 대방출로 예능돌의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레인즈 멤버 대현은 “평소 게임을 좋아해 양띵크루의 팬이었다. 실제로 직접 만나서 더욱 좋았고, 함께 축구 경기까지 하게 돼 즐거운 경험이었다” 라고 전했다.

    

여기에 KBS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를 맡은 이광용 아나운서, 한준희 해설위원이 중계진으로 합류해 재치 있는 입담과 깔끔한 중계로 경기에 활력을 더했다.

    

레인즈가 출연하는 코딩TV <코딩 월드컵> 1편은 22일 (금) 오후 3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