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2TV, 7월14일) ‘전설’ 김현철, 박재정과의 인연 공개! “박재정 위해 만들어둔 곡 아직도 갖고 있어… 주인 찾길 바란다”

KBS 2TV <불후의 명곡>

 

■ 방송 : 7월 14일 (토) 오후 6시 5분, KBS 2TV

 

‘전설’ 김현철, 박재정과의 인연 공개!

“박재정 위해 만들어둔 곡 아직도 갖고 있어… 주인 찾길 바란다”

 

2

 

가수 박재정이 김현철과의 인연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김현철 편’에 출연한 박재정은 무대에 앞서 전설 김현철과의 특별한 인연을 고백하며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뒤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김현철 선배님께 조언과 자문을 구했었다. 더불어 곡 작업도 함께 할 뻔 했는데 아쉽게 그러진 못했다. 오늘 이렇게 다시 만나 뵙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며 진심 어린 존경심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박재정은 특유의 남성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마음을 저미는 애절한 감성으로 김현철의 명곡 ‘일생을’을 재해석해 전설과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박재정의 무대를 본 김현철은 “예전에 봤던 박재정보다 훨씬 성숙해졌다. 정말 잘했다”고 극찬을 전하며, 이어 “과거 박재정을 위해 만들었던 곡을 아직도 갖고 있다. 이제 주인이 그 곡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애정 어린 러브콜을 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박재정과 김현철의 특별한 인연은 오는 14일(토) 오후 6시 5분,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김현철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