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의 몰입 상승시킨 순간 BEST 5 (우리가 만난 기적)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명장면 BEST 5! 연기력 폭발!
시청자들의 몰입 상승시킨 순간 짚어보기!
 
180512 - KBS 월화 우리가 만난 기적 명장면 BEST 5
 
–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명품 배우군단의 열연에 시간 순삭! 기억에 남는 5가지 장면 공개!
–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수많은 명장면과 명대사 남기며 화제의 중심 굳건히!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이 본래의 아내 조연화(라미란 분)와 아버지 송모동(이도경 분)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더욱 흥미로운 전개가 펼쳐지고 있다. 
 
이에 앞으로의 스토리에도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시청자들의 몰입을 상승시켰던 순간을 짚어봤다. 
 
# 송현철A의 부활 / 1회 中
 
대형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은 송현철A(김명민 분)는 장례를 치르던 중 기적적으로 부활했지만 이는 동명이인을 헷갈린 천상계에서 온 메신저 아토(카이 분)의 실수. 같은 날 교통사고를 당한 송현철B(고창석 분)가 사망, 시신이 화장돼 돌아갈 몸이 없어져버린 B의 영혼이 A의 육체 임대를 하게 되는 장면이자 본격적인 이야기의 시발점이 된 사건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 택배기사로 위장한 송현철의 눈물 / 2회 中
 
송현철A의 몸으로 살아가야하는 송현철B는 알 수 없는 대출기록으로 가게 인수 잔금을 치르지 못해 형편이 어려워졌을 가족들을 걱정했다. 이에 황금녀(윤석화 분)에게 1억을 빌린 그는 택배기사로 위장, 조연화에게 전달했다. 가족에게 돌아갈 수 없는 억울하고 슬픈 현실에 놓인 그는 딸이 보낸 감사 인사 문자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 자신의 남편임을 확신하는 조연화와 이를 부인할 수밖에 없는 송현철 / 9회 中
 
송현철에게서 죽은 남편을 느낀 조연화는 황금녀에게 그가 “염 하던 중 살아났다”는 결정적 이야기를 듣게 되고 단도직입적으로 정체를 물었다. 그러나 이를 부인하는 송현철의 단호함에 복잡한 심정으로 울음을 터뜨리고야 마는 그녀의 모습이 안방극장을 짠하게 만들었다.
 
# 송현철의 두 아내 선혜진, 조연화의 긴장감 넘치는 회동 / 12회 中
 
조연화와 남편 사이 이상한 낌새를 느낀 선혜진은 그녀와 직접 만나기에 이르렀다. 조연화는 송현철이 자신의 남편임을 주장하며 돌려 달라고 호소했고 선혜진은 충격에 휩싸여 보는 이들의 몰입을 높였다. 특히 어느 한 쪽의 편을 들기도 어려운 상황이기에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 다른 사람의 모습을 한 아들을 만난 아버지의 부성애 / 12회 中
 
급성 폐렴으로 아버지 송모동이 입원했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온 송현철은 자신의 정체를 고백했다. 이어 곧 돌아오겠다는 송현철에게 송모동은 “돌아오지 말거라. 너는 거기서 새 인생 살아. 그 벌은 내가 받을게”라며 만류했다. 여기서 어려운 형편으로 고생만 시킨 것에 대한 미안함이 가득 담긴 아버지 송모동의 부성애가 절절하게 드러나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장면들이 화제가 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우리가 만난 기적’은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 희로애락을 나누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회를 거듭할수록 예측할 수 없는 다이내믹한 전개로 본방사수를 부른다.
 
한편,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다음 주 월요일(14일) 밤 10시 13회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 영상 캡쳐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