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2TV, 5월26일) 환희X정일훈, 막강 케미 자랑하는 듀엣 ‘플라잉비’ 결성!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 방송 : 5월 26일 (토) 밤 12시 15분, KBS 2TV

 

환희X정일훈, 막강 케미 자랑하는 듀엣 ‘플라잉비’ 결성!

 

3

4

 

환희, “정일훈과 띠동갑…영상 찍는데 나이차 느꼈다”

‘포즈 장인’ 정일훈, 환희&유희열 향한 헌정 포즈 大공개!

환희X정일훈, 선후배가 함께 부르는 서로의 최애 노래!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지난 5월 22일 녹화를 마쳤다. 이번 녹화의 주제는 ‘음악 DNA’로, 노래를 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을 타고난 천상 뮤지션들과 함께 했다.

 

한 번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목소리의 소유자, ‘감성 알앤비 DNA’ 환희가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대표곡 ‘가슴 아파도’로 문을 연 환희는 같은 팀 멤버인 브라이언과의 최근 ‘결별설’에 대해 입을 열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 날 환희의 신곡 ‘뻔해’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비투비 정일훈이 토크 중 깜짝 등장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팀 이름인 ‘플라이 투더 스카이’와 ‘비투비’를 합쳐 ‘플라잉비(Flying Bee)’라는 재치 있는 팀 이름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환희는앳된 얼굴과는 상반된 정일훈의 남성적인 랩 실력에 놀랐다며 함께 작업해줘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12살 차이로 서로 띠 동갑인 환희와 정일훈이 나이차에 대해 서로 상반된 입장을 보였다. 정일훈은 환희와 작업을 하며 “세월의 간극을 전혀 느껴지지 못했다”고 한 반면 환희는 함께 영상을 찍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정일훈을 보고 새삼 나이차를 느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레드카펫 포즈장인으로 통하는 정일훈은 환희와 MC 유희열을 향한 헌정 포즈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가장 좋아하는 서로의 노래로 ‘Sea Of Love’와 ’그리워하다‘를 고른 두 사람은 서로의 노래를 함께 부르며 마치 한 팀 같은 모습을 자랑했다. 이 날 두 사람은 신곡 ‘뻔해’의 첫 무대를 공개했다.

 

 

유스케에 찾아온 ‘발라드 요정’ 벤, “첫 출연 너무 벅차”

 

21

 

‘OST계의 요정’ 벤, “공유 나오는 드라마는 OST 무조건 참여”

‘박정현 덕후’ 벤, 우상과의 첫 만남에 오열했던 사연은?!

벤, “윤민수 버전의 ‘열애중’, 감정이 과해”

벤, “10년 뒤 유스케에서 ‘벤 특집’ 하고파…코러스는 바이브&포맨”

 

아담한 체구와 달리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요정 DNA’ 벤이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스케치북 첫 출연인 벤은 “경연곡만 부르다 내 노래를 하니 너무 기쁘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자신의 대표곡이자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인 ‘꿈처럼’으로 첫 무대를 장식한 벤은 이 곡을 통해 ‘OST계의 요정’으로 거듭난 사실을 알렸다. 이어 벤은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드라마 OST가 무엇인지 묻자 “배우 공유가 나오는 드라마라면 무조건 참여하겠다”며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팬의 자세를 보였다. 또한 가수 박정현의 오랜 팬이라는 벤은 박정현과의 첫 만남에서 오열했던 일화를 공개하며 무명 시절 가장 힘이 되어줬던 곡인 ‘미장원에서’ 무대를 짧게 공개 후 애정 가득 담긴 영상 편지까지 남겼다.

 

데뷔 8년 만에 첫 정규 앨범 [RECIPE]를 발표한 벤은 타이틀곡 ‘열애중’이 사실 바이브의 노래였다고 고백했는데, 윤민수 버전과 벤 버전의 차이점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벤은 “10년 뒤 스케치북에서 ‘벤 특집’을 하고 싶다”며 “코러스로 바이브와 포맨”을 세우겠다고 원대한 꿈을 발표했다. 이 날 벤은 신곡 ‘열애중’의 무대를 선보였다.

 

환희X정일훈, 벤, 나윤권, 칸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5월 26일 토요일 밤 12시 15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