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용X한준희, KBS ‘코딩TV’에서 월드컵 중계 연습?!

<KBS 2TV 코딩TV>

 

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 이광용 아나운서, 한준희 해설위원이 주목한 경기는?

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 이광용X한준희, 아이돌 레인즈 만난 사연은?

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 이광용X한준희, 코딩 월드컵에서 중계 연습?

    

 

 ■ 방송 : 6월29일(금) 오후 3시 30분, KBS 2TV

 

코딩월드컵2-vert

 

 

2018 KBS 러시아 월드컵 중계를 맡은 이광용 아나운서와 한준희 해설위원의 사전 연습 중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러시아로 떠나기 전, 한국에서 월드컵 중계를 시뮬레이션 한 것. 경기는 바로 KBS 코딩TV에서 마련된 ‘코딩 월드컵’이 그 주인공이다.

    

오는 22일에 방송되는 코딩TV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코딩 월드컵’으로 꾸며진다. ‘코딩 월드컵’은 자이언트 축구, 한 발 축구, 비눗물 축구 등 다양한 축구 경기를 시뮬레이션 해보는 내용이다.

    

월드컵 특집인 만큼 인기 아이돌 레인즈가 합세해 뛰어난 축구 실력과 함께 멋진 개인기와 예능감까지 선보인다.

    

이광용 아나운서는 “인기 아이돌이어서 몸을 사릴 줄 알았는데, 몸을 아끼지 않고 적극적으로 경기에 임해서 놀랐다” 며 “요즘말로 입덕했다” 고 밝혔다. 한준희 해설위원은 “레인즈의 멋진 경기 매너에 감동받았다” 며 “코딩TV에서 다양한 축구 경기를 해설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해 즐거웠다” 고 전했다.

    

레인즈에 감탄한 이광용 아나운서와 한준희 해설위원은 실제 월드컵 못지 않은 치열한 분위기에 힘입어 멋진 중계 실력과 찰진 입담을 뽐내며 녹화 내내 빅웃음을 전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마련된 ‘코딩 월드컵’은 오는 22일 오후 3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코딩TV는 유튜브 구독자수 260만명, 조회수 13억뷰를 넘긴 인기 크리에이터 양띵크루가 메인 MC인 프로그램으로,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핫한 코딩을 재미있는 게임과 미션을 통해 배우는 에듀 버라이어티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