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파일럿 ‘셀럽피디’, 90분 특별 편성!

‘개통령’ 강형욱과 ‘손흥민 프로젝트’ 마이크로닷 편
오늘(23일) 밤 11시 10분부터 90분 스페셜 방송

 

11


셀럽들의 특별하고도 신선한 PD도전기를 소재로 해 화제를 모았던 KBS 2TV 파일럿 프로그램 ‘셀럽피디(CELEBRITY PD)-★들의 이유있는 오지랖’(이하 ‘셀럽피디’)가 오늘 밤 스페셜 방송으로 돌아온다.

‘셀럽피디’는 말 그대로 셀러브리티(celebrity)가 직접 피디가 돼 세상 모든 질문의 답을 찾아 발로 뛰는 ‘셀프’ 제작 프로그램이다. 더 친숙하게, 더 날 것으로, 더 유쾌하게 세상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스타 피디들의 이야기를 담아 지난 4일 부터 3주에 걸쳐 방송된 바 있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지난 3주간 방송되었던 ‘셀럽피디’를 통해 방송되었던 4개의 코너 중 특별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개통령 강형욱 씨의 개 구출 프로젝트 ’옆집에 사는 개‘와 마이크로닷의 ‘손흥민 만나기 프로젝트’가 특별 편성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셀럽피디’에서 PD가 된 강형욱은 지하 주차장에 주차 된 차 트렁크에서 사는 개를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하고 개와 개주인 모두 행복해지는 방법을 제시하는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 마이크로닷은 PD가 되어 직접 영국에 가서 손흥민을 만난다는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검색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3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참신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았던 ‘셀럽피디’의 이번 스페셜 방송은 오늘(23일) 밤 11시 10분부터 90분 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