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코딩TV, 못하는 것 없는 마성의 예능돌 ‘레인즈’ 출연

<KBS 2TV 코딩TV>

 

KBS 코딩TV, 축구+댄스+개인기+예능

못하는 것 없는 마성의 예능돌 ‘레인즈’ 출연

 

 ■ 방송 : 6월29일(금) 오후 3시 30분, KBS 2TV

 

 코딩월드컵7-vert

 

    

인기 아이돌 그룹 레인즈가 KBS 코딩TV에 출연해 남다른 축구 실력과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오는 22일에 방송되는 코딩TV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코딩 월드컵’으로 꾸며진다. 레인즈 멤버들은 숨겨진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레인즈만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현민, 태권도 유단자답게 화려한 발차기 선보여

막내 현민은 태권도 발차기 시범과 공중 2회전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현민은 “어릴 적 태권도를 배웠다. 그런데 코딩TV에서 태권도를 할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현민은 전 태권도 유단자답게 파워풀하면서도 날렵한 발차기 동작을 선보여 주위를 열광케 했다. 이에 맞서 양띵 크루의 멤버 삼식도 발차기를 시도했으나 허술한 실력으로 모두를 폭소케 하며 레인즈의 긴장을 풀어줬다.  

    

#성혁, 귀호강 고막 남친 등극

#성혁, 축구부 출신답게 코딩 축구 접수

성혁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고막 남친에 등극했다. 본격적인 축구 경기 시작 전, 개인기 타임에서 개성있는 음색으로 노래를 불러 귀호강 방송을 예고했다. 여기에 양띵 크루 멤버 서넹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축구 선수 출신인 성혁은 특유의 운동 실력을 발휘했다. 성혁은 “어릴 적 초등학교 축구부 수비수 출신이다. 코딩 월드컵에서 실력을 뽐내겠다” 고 밝혔다. 성혁은 축구 경기 동안 적극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골잡이에도 등극했다.

    

#은기, 즉석 현대무용의 위엄

은기는 현대 무용을 전공한 실력을 살려 긴 다리로 멋진 무용 실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즉석에서 뜻밖의 음악이 나오자 잠시 머뭇거렸다. 그러나 당황한 기색도 잠시, 곧바로 적응하며 은기만의 고품격 골반 돌리기로 마무리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은기는 “생각지도 못한 음악이 나와 살짝 당황했지만,

그래도 멋진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에 해낸 것 같다“ 고 밝혔다.

 

#대현, 게임 여신 양띵 실물 영접해 영광

#대현, 예능신 강림! 깨알 입담 뽐내

대현은 평소 팬이었던 양띵을 만나 “유튜브에서 유명한 게임 여신을 영접해서 영광이다” 라고 해 녹화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녹화 내내 센스있는 멘트, 재치 있는 입담, 특유의 장난기와 순발력, 찰진 애드리브를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축구 경기 중 넘어지는 일이 발생했지만 특유의 긍정적 마인드로 웃음을 잃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기원, 자이언트 축구 경기서 투혼 ‘옴므파탈’

기원은 첫 번째 경기인 자이언트 축구 경기에서 맹활약했다. 기존 축구공보다 100배 커진 축구공으로 진행된 자이언트 축구 경기. 기원은 공의 크기를 보는 순간 당황했지만 특유의 침착함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격한 몸싸움과 레드카드가 남발(?)하는 상황이 발생했지만 멋진 매너를 선보였다.

    

코딩TV는 유튜브 구독자수 260만명, 조회수 13억뷰를 넘긴 인기 크리에이터 양띵크루가 메인 MC인 프로그램으로,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핫한 코딩을 재미있는 게임과 미션을 통해 배우는 에듀 버라이어티다.

    

레인즈가 출연하는 코딩월드컵은 오는 22일 오후 3시 3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