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예능 ‘같이 삽시다’…남해 최대 고사리 생산지는 어디?! 4인 4색 고사리 끊기 실력은? (6월2일)

KBS 1TV <같이 삽시다>

 

■ 방송 : 6월 2일 (토) 저녁 8시, KBS 1TV

 

남해 최대 고사리 생산지는 어디?!

4인 4색 고사리 끊기 실력은?

 

1806022000-1 1806022000-2

1806022000-3 1806022000-4

– ‘국내 최대’ 고사리 생산지, 창선면 고사리밭을 가다!

김희정, 고사리밭에서 새참 먹다 눈물 흘린 사연은?!

김영란, 최고의 육개장 재료를 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

김영란, ‘생고사리’로 끓인 육개장의 맛은?

김희정, 수술 없이 허리 디스크 이겨낸 비법 대 공개!

    

KBS1 예능 ‘같이 삽시다‘ 25회가 오는 6월 2일(토) 방송된다.

    

‘같이 삽시다’는 평균나이 60세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동체 생활로 함께 나누며 새로운 주거 콘셉트를 제시한다. 특히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여배우들의 매력이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이번 주 방송에서 멤버들은 고사리 끊기에 도전한다. 남해군 창선면은 전국 고사리 생산량의 40%를 차지하는 국내 최대 생산지 중 한 곳이다. 고사리는 봄철에 채취한 후 말려 1년을 먹는 작물이다. 고사리밭에 도착한 멤버들은 ‘똑’ ‘똑’ 소리를 내며 끊어지는 고사리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내친김에 저녁 설거지를 걸고 고사리 많이 끊기 내기에 나선 네 사람. 과연 최종 승자는?!

    

일을 마친 후 경치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앉은 네 사람은 꿀맛 같은 새참 시간을 즐긴다. 밥을 먹던 희정은 어머니 이야기에 또 눈물을 흘렸다는데. 어머니 이름만 들으면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희정의 애틋한 사연은 무엇일까?  

    

한편 영란과 희정은 직접 채취한 생고사리로 육개장을 끓이기 위해 시장을 찾는다. 육개장 요리에 자신 있다던 영란은 최고의 재료를 찾기 위해 시장을 이 잡듯 뒤지고 다녔다는 후문.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하는 영란이 끓인 생고사리 육개장의 맛은?

    

저녁 식사 후 김희정은 언니들을 위해 ‘특별한’ 운동법을 전수한다. 허리 디스크를 수술 없이 이겨낸 그녀만의 꿀팁을 공개한 것. 그 방법은 바로 폼롤러를 이용한 스트레칭. 과연 무용학과 출신 박준금과 몸치 김영란 중 유연성 점수가 더 높은 멤버는? 또한 박원숙의 여행 피로를 한 번에 날려준 ‘독특한’ 운동법도 함께 공개된다.

    

남해에서 행복한 인생 2막을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는 KBS1 예능 ‘같이 삽시다’에서 6월 2일 토요일에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